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이야기

브라질 프로폴리스 먹는법 복용법 체크해요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3. 12. 20.
브라질 프로폴리스 먹는법 복용법 체크해요


 얼마 전 회사에서 한창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되었었는데요.
 얼마나 바빴는 지 밥 먹는 시간도
 뛰어 넘고 잠도 잘 자지
 못하곤 했어요.
 ​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하루 종일
 피로한 몸을 이끌고 회사를
 다니게 되었는데요.
 ​
 면역 체계가 많이 안 좋아졌구나
 싶어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프로폴리스 복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
 우선 제가 먹고 있는 건
 브라질 프로폴리스로도 알려져 있는
 포뉴의 그린 프로폴리스입니다.
 ​
 한 달 치의 양이 들어 있고 건조효모
 아연이 들어가 있어 면역도
 챙길 수가 있어요.
 보통 간절기에 목이 간질간질 하고
 미열이 있다거나 하는 분들이
 자주 찾기도 하는데요.

 ​
 시판 되고 있는 것들 중 원재료의
 기능을 신뢰할 수 있고 많은 후기를
 보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
 우선 프로폴리스는 일종의 항산화
 물질로 플라보노이드로 꽉 차 있어
 건강 기능을 가지고 있는 식품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어요.
 ​
 보통 이 프로폴리스를 채취 할 수
 있는 양은 1년 동안 벌집 1개에서
 겨우 300내외 정도로
 굉장히 제한적이에요.
 ​
 그만큼 귀하기 때문에 구하기가
 쉽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죠.
 ​


 우선 프로폴리스는 일종의 항산화
 물질로 플라보노이드로 꽉 차 있어
 건강 기능을 가지고 있는 식품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어요.
 ​
 보통 이 프로폴리스를 채취 할 수
 있는 양은 1년 동안 벌집 1개에서
 겨우 300내외 정도로
 굉장히 제한적이에요.
 ​
 그만큼 귀하기 때문에 구하기가
 쉽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죠.
 ​


 저는 처음에 잘 모르고 있었는데
 브라질 산이라서 믿고 먹을 수가
 있는 게 맞을까 의심을
 하기도 했어요.
 ​
 하지만 생각보다 브라질
 정부에서는 우리나라 만큼이나
 엄격하게 원재료에 대해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
 국가적으로 장려하는 산업으로
 S.I.F 번호가 없다면 해외 수출이
 불가능하기에 이런 내용을
 살펴보면 제대로
 고를 수가 있을 것 같아요.
 ​


 단순히 프로폴리스 먹는법 만을
 중요하게 생각할 게 아니라
 들어가는 원재료는 물론
 추가적으로 함유 되는 요소들을
 잘 확인하는 게 중요한데요.
 ​
 더불어 제가 이 브라질 프로폴리스로
 선택을 한 이유는 앞서 살짝 언급
 드렸듯이 건조효모 아연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에요.
 ​
 아연은 따로 챙겨 먹기도 하는
 영양소인데 식약처에서도
 기능성을 인정하고 있어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가 있어요.

 


 특히 제가 먹고 있는 것은
 IMG 프로폴리스라고 일컬어
 지기도 하는데요.
 ​
 아연과 그린 프로폴리스가 함께
 구성이 되면서 시너지를 내는
 작용을 반영해서 이렇게
 불리고 있어요.
 ​
 Immunity Green 프로폴리스의
 준말이라고 하면 의미가 더 와
 닿을 것 같네요.
 ​
 확실히 제가 원하는 기능을
 강조하고 있는 거라서
 프로폴리스 먹는법을 찾아봤을 때
 고르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또한 프로폴리스 복용법과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한 가지는 플라보노이드가 어느
 정도 함유가 되어
 있느냐는 것인데요.
 ​
 하루 권장량의 상한 량을
 초과하지 않는 17mg 이
 들어가서 바쁜 일상생활에도
 무리 없게 챙겨 먹을 수가 있어요.
 ​
 보통 하루에 먹으면 적당한 양이
 정해져 있는데 이렇게 위한
 원재료는 쉽게 먹을 수가 없으니
 상한 량을 충족하는 게
 좋겠다 싶었죠.
 ​


 추가적으로 저는
 프로폴리스 먹는법을 알아볼 때
 또 하나 확인하는
 내용들이 있는데요.
 ​
 바로 주원료를 제외한 부원료는
 어떤 것들이 들어갔는 지를
 보는 것이에요.
 저는 평소 식재료들도 고를 때
 유기농으로 엄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
 부원료 역시 농약이나 화학비료의
 사용을 피한 재료를 사용했으며
 해조분말과 치커리 추출분말 등
 배변활동은 물론 수분 영양
 공급에도 도움 되는 것들로
 구성 되어 있었어요.
 ​


 평소 식단을 잘 챙겨 먹으려고는
 하고 있지만 바쁘다 보니 대충
 끼니를 때우게 되고 고작 편의점
 음식으로 하루 한두 끼를
 챙기게 되곤 했는데요.
 ​
 그래서 그런 지 영양 보충제에는
 가능한 품질이 뛰어나고 환경
 친화적인 것들로만 구성해서
 먹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


 이 외에도 브라질 프로폴리스와
 관련된 내용을 제외하고 꼼꼼하게
 살펴보면 좋은 두 가지
 기준이 있어요.
 ​
 일단 화학첨가물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뜻하는 Chemical ADdictive
 Zero System로 카제로템(CAZEROTEM)
 검증을 받았는지 살펴야되는데요.
 ​


 구성물로 들어가는 재료들 및
 함량이 표기된 대로 들어갔는
 지를 보증하는 것을 뜻하는
 WGM 인증도 받았는지 체크해야되요.
 ​
 보통 소비자로서 올바른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표기 사항과
 상세 페이지를 보고 고를
 수밖에 없는데요.
 ​
 만약 거짓으로 내용이 적혀 있는
 경우 WGM 인증받은 것에 한해
 100% 보증하여 배상이 된다고 하니
 믿음이 가죠.


 제가 프로폴리스 먹는법은
 하루에 3정씩 한 번 챙겨
 먹는 것인데요.
 살짝 예민한 속을 위해서 식후에
 주로 먹고 있어요.
 ​
 크게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식전
 식후 언제 먹든 상관은 없지만
 만약 면역과 관련해서 더 신경을
 쓰고 싶다면 저녁 시간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
 이 때 세포가 활성화가 되기에
 저도 저녁 시간에 먹고 있어요.

 


 브라질 프로폴리스는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먹어 주는 것인데요.
 ​
 특히 체중 감량을 장기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항산화 작용이
 필요하다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어요.
 ​
 그리고 하루에 딱 한 번만 챙겨
 먹으면 되는 거라서 귀찮게 건강
 관리를 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딱인 것 같네요.
 ​
 혹은 저처럼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식사를 하신다면
 IMG프로폴리스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IMG프로폴리스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브라질 800mg x 90정 카제로템 : 포뉴

IMG프로폴리스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브라질 800mg x 90정 카제로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