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이야기

새싹보리 효능 새싹보리분말 다양한 섭취법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4. 7. 30.

 

 

 

 

최근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진단을 받아 걱정이 되었어요. 
평소에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결과를 보니 
조금 더 신경 써야겠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새싹보리를 알게 되었는데요.
새싹보리 효능이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요즘 챙겨먹고 있어요.

 

 

 

 

새싹보리는 말 그대로 보리의 어린싹으로 
일반적으로 보리가 삮을 튼지
10~15일 사이에 수확하게 되는데요.
그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게 되는데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카로틴 등 
강력한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요.

항산화제는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하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때문에
새싹보리 효능은 콜레스테롤 수치 외에도
항산화 작용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죠.

 

 

 

 

이 외에도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칼로리가 낮고 다양한 효소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할 때도 한끼 대용으로
먹어도 좋아요.

 

 

 

 

저는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해서 
새싹보리를 접하게 된건데 
정보를 찾아보니 효능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특히나 새싹보리 효능으로 숙취해소나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다양한 새싹보리 타입 중에서 
분말로 된 것을 사기로 했어요.
직접 키워서 먹는 방법도 있지만
키우는 것도 번거롭고 자라서 
섭취하는 데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즙이나 환도 좋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고 싶어서 포뉴에서 
변할때 유기농새싹보리를
구입하게 됐는데요. 

 

 

 

제가 새싹보리 효능을 위해 구입한 것은 
3g씩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용기에 담긴 것을 살까 고민도 했지만
뚜껑을 여닫고 스푼으로 떠 먹을 때 
이물질이 들어가 변질될 수 있다는 
걱정이 들었어요. 

그리고 10g 이상 섭취하면 
복통이나 설사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서 하루 3g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판매되고 있는 것들 중에서는 
새싹보리분말 1~2g씩 
들어 있는 것도 있는데요.

이렇게 적은 양을 섭취하면 
권장 섭취량에 미치지 못해 
새싹보리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산 것은 3g씩 담겨져 있어 
간편하게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죠.

 

 

 

 

그리고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농약이나 첨가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또한 한 때 새싹보리가 중금속 이슈가
있어서 저는 제품을 알아볼 때
정기적으로 중금속 검사를 받는지도 
확인했어요.

제가 산 것은 정기적으로 중금속 
검사를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죠.

 

 

 

 

새싹보리분말을 고를 때 
분쇄 방식도 중요한데요.
포뉴 제품은 공기로 원물끼리 부딪혀
분말타입으로 만드는 에어밀제트분쇄를 사용해요

그리고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분쇄하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영양가 높은 
새싹보리분말을 섭취할 수 있어요.

 

 

 

 

 

먹는방법도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셔도 
이물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플레인 요거트에 섞어서 먹어도 좋고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나
 디톡스 주스에 넣어 먹어도 좋아요. 

 

 

 

 

사실 맛이 없으면 새싹보리 효능을 위해 
먹는다고 해도 꾸준히 섭취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산 건 텁텁하거나 씁쓸하지 
않고 생각보다 먹을 만해서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었어요.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 
집뿐만 아니라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행을 갈 때도 한 포씩 
들고다니면서 물에 타 마시고 있어요.

 

 

 

 

제가 산 것은 유기농 재배로 키운
새싹보리로 만들고 3g씩 담겨서 
OA3 새싹보리로도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은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 새싹보리를 
알아보신다면 유기농 재배에
3g씩 담기고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분말타입으로 
된 것을 섭취해보세요.

 

 

 

 

 

OA3새싹보리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 3gx30포 카제로템 : 포뉴

OA3새싹보리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 3gx30포 카제로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