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이야기

가르시니아 효능 함께 했어요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2. 2. 22.

 

 

그 동안에 말로만 살을 빼야겠다고
하다가 최근에는 큰 맘을 먹고 
가르시니아 효능을 살핀 후 
관련 제품의 도움을 받으면서 
체중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사실 식이요법과 운동이
살을 뺄 때 관건이라고 운동을
직업으로 두지 않은 이상
빡세게 시도한다는 게 어려워요.

그래서 적당히 겸하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았던 거죠. 이전까지는
무조건 굶었지만 나이가 드니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아
굶기도 어렵더라고요.
때문에 적당히 먹으면서
요요 없는 몸무게 감량을
도전하게 된 거였어요.

 

 

이번에 알게 된 건 몸무게를
줄이면서 필수영양소들을 한 번에
먹으면 요요도 없고 체력도
떨어지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시중에 이런 상품들이
몇 개 있어서 후기가
좋은 걸 선택했고요.
저는 포뉴의 내몸애착을
먹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상품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죠.

 

 

 

가르시니아 효능이 뛰어날 수
있는 수용성 원료를
사용한 거라 타사 상품과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심지어 체지방 감소를 시킬 수
있는 주원료가 두 가지
더 결합됐고 필수영양소를
섞어 건강증진도 가능했어요.

게다가 화학첨가물은 쓰지
않기 때문에 평생 먹어도
된다는 점이 엄청난 메리트였죠.
두세 달 먹고 그만뒀다면
지금처럼 만족스러운 상태로
유지하지 못했을 거예요.

 

 

 

한국인들은 살을 뺄 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많이 찾는다고 해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원료죠.
그런데 이 안에 흔히
들어가는 물에 잘 안 녹는
불용성이 아닌 잘 녹아서
흡수될 수 있는 수용성을
사용했더라고요. 

먹고 나서 최대 두 시간까지 
생체이용률을 높인다고 해서 
효율적인 관리가 될 것 같았어요.

 

 

 

원가가 싸서 시판 상품들은
거의 다 지용성으로 만들어지는데
겨우 찾아냈어요. 인체시험을
통해 내장지방과 복부지방,
체지방이나 체중 등의
감소 효과가 밝혀진 거라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식품을 찾기는 어렵다는데
저는 찐을 골라서 무척 만족스러웠죠. 

게다가 알로에전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 결합된 
형태라 좋더라고요.

 

 

덜먹고 더 움직이고
다 싸야 하는 게 살 뺄 때
기본 원칙인데요. 

흡수를 막은 다음에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서 쌓이게 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해 주니 몸은
부기가 빠지고 점점 예쁜 라인을
만들어낼 수 있는 거였어요.

그리고 몸무게 감량 시도하면
변비는 정말 꼬리표처럼
따라오는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서 체중을 제대로
감량할 수 있도록 돕는 거였죠.
이 세 가지는 정말 꼭
필요한 거라고 하는데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그리고 셀레늄/아연/비타B6/
나이아신/비오틴/비타C의
추가 결합이 무척 좋더라고요.

항산화 기능과 면역조절,
에너지대사조절과 생성에도
관여하는 것들이에요.
무리하게 살 빼면서
건강이 악화되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있는 거였죠.
가르시니아 효능만 좋은 게
아니라서 무척 만족했어요.

 

 

 

뿐만 아니라 원료는 자연을
옮겨놓은 형태나 마찬가지인
건조효모추출이었어요.

합성원료는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피해야 하는 1순위라는데 후기를
보고 선택하길 잘했다 생각했죠.
영양 밸런스까지 맞출 수 있는
결합형으로 살도 빼고 건강도
지키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아주 딱일 것 같아요.

 

 

 

그리고 다행인 건
평생 먹어도 될 정도로
아주 순하다는 거예요.
보통 향과 맛 등을 조절하는
첨가물을 넣고 생산을 수월하게
하기 위해 부형제를 사용해요.

그런데 이건 건강에 해롭다는 게
문제기 때문에 피해야 하죠.
너무 당연하게 많은 판매처가
쓰는 거라 無화학을 찾는 게
쉽지 않았지만 이곳은
미강추출물이나 치커리추출물
등으로 가공을 하는 거라
부담을 줄일 수 있었어요.

 

 

특히 살 뺄 때 먹는
보조제는 일일 섭취량이 많아요.
화학첨가물이 극소량 들어간다고
해도 몸 안에는 계속 쌓일
정도의 양인 거죠. 

그리고 화학성분이 없는 것들 
중에서도 체지방관련 기능만
들어있는 게 상당했는데요.
이건 無화학인데다
중국산 원료도 안 쓴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혼합유산균을 부원료로
넣어서 장 건강까지 확실히
지킬 수 있겠더라고요.
가르시니아 효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몸이 흡수하지
못하면 이용도 불가능해요.

그런데 알로에전잎추출물과
시너지를 더해주는 아홉 가지
유산균을 섞어놓은 거라
좋더라고요. TV에서 보면
체중 감량할 때 무조건 장관리를
하라는데 이유를 이제서야
확실히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외에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그린커피빈분말,
레몬밤추출물이나 흰강낭콩추출물
등이 쓰여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신진대사
활성에도 좋다고 해요.

이외에 이너뷰티에 필요한 것도
골고루 결합이 되어있었어요.
각각 섭취하는 게 도움을
준다고는 알고 있지만
금전적으로도 부담스럽고 먹을게
많아지면 거르는 일이 생기는데
결합해놓으니 좋았어요.

 

 

심지어 농산물도 40종이
들어있어서 매일 골고루 섭취가
가능하다는 게 좋더라고요.
무르기 때문에 쟁일 수도
없는 작물들을 유기농으로
잔뜩 함유시킨 덕에
건강 균형을 제대로 맞춰놓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하루에 두 번씩 먹어야 하고
각 네 정씩이라 부담일 수
있지만 이 많은 걸 소형 정제에
담아내서 이물감도 없이
아주 만족하며 챙겨 먹었네요.

 

 

 

가르시니아 효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노력이 더해지지
않으면 유지는 불가능해요.

굶기보단 적당하게 일반식을 하며
먹는 양을 조절해 주고
운동도 나와 잘 맞는 걸
빨리 찾는 게 중요해요.
억지로 어려운 거 하면 오히려
다칠 수도 있고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거든요.

 

 

 

저는 요즘 요가에 푹 빠져있고
체력이 좋아진 건지
점점 시간을 늘리고 있어요.
처음에는 이십 분만 해도 숨이
찼는데 사십분도 거뜬하네요.

밥 먹으면서 살 뺀다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요.
내년에는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길 바라며  꿀팁 공유해드립니다!!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