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이야기

탄수화물 컷팅제 제대로 선택해요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2. 4. 8.

원래는 작년 말부터 바디 프로필을 도전해볼까 했거든요. 오늘이 가장 젊은 모습이라고 하는데 이때라도 기록을 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았어요. 하지만 조금 걱정인 건 주변에 오히려 부작용을 많이 겪어서 요요를 경험하고 있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탄수화물 컷팅제를 먹으면서 지나치게 극단적인 건 시도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물론 지금부터 평생 안 먹으면 살이 확 찌는 문제는 없을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살아온 날보다 살아가야 할 날이 더 많은데 어떻게 밥과 라면을 포기하겠나요. 그래서 남들이 촬영하는 빡센 프로필이 아닌 저만의 스타일로 시도를 해보기로 했죠. 그렇기 위해서는 보조제도 분명 필요했어요.



 솔직히 제 눈에는 다 괜찮아 보였는데 평을 보면 호불호가 있었어요. 그래서 실수하지 않기 위해 소비자들의 후기들을 꼼꼼히 살폈고 포뉴에서 판매하는 내몸애착 보조제로 결정을 했어요. 9중 복합 기능성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체중 감량을 목표를 위한다면 영양 손실이 클 수밖에 없을 거예요. 그런데 부족함 없이 밸런스를 조절할만한 영양소들의 배합이라 만족스러웠죠. 게다가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는 핵심 원료가 세 가지나 들어있었어요. 그냥 원료도 아니고 프리미엄급이라 생체이용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화학물질도 없는 거라 오랜 기간 먹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지를 수 있었던 거죠.



가르시니캄보지아 추출물은 정말 살 뺄 때 필수라고 알려져 있어요. 그런데 두 가지로 성분이 나뉘는 걸 처음 알았어요. 물에 잘 풀리는 수용성이 있고 그렇지 않은 불용성이 있다고 해요. 이중 더 효과적인 관리에 좋은 건 수용성이라고 하더라고요. 섭취하고 나서 두 시간까지는 효율이 높아진다고 하니 완벽한 탄수화물 컷팅제라고 확신을 했어요.



무엇보다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이 입증된 거라 안심이 되더라고요. 내장지방 허리와 엉덩이둘레, 체중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들이 보고됐어요.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저의 경우 지방으로 되는 것을 억제해 준다는 원료가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가장 먼저 살펴보고 선택한 거예요. 수용성이 맞는지만 확인해도 효과는 기대 이상일 테니 별표 땡 하세요.



그리고 이 안에 배변활동을 도우면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원료 또한 들어있었어요. 알로에전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죠. 식단 조절하면 배출이 정말 힘들어지는데 이를 도와줄 수 있고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어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았어요. 붓기는 이주 이상 놔두면 안 된다고 하는데 이때 케어를 돕고 몸매 라인까지 정리할 수 있겠다 싶었죠.



이 정도였다면 다른 것들과 견주었을 때 고민스러웠을 텐데 선택이 확고했던 이유는 필수영양소 때문이에요. 영양 손실을 막을 수 있도록 vitaminC, B6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아연이 함유됐거든요. 세포 보호와 분열, 면역관리, 신체 에너지 생성과 대사작용을 극대화해줄 수 있는 것들이라 균형이 바로잡힌 다이어터가 될 수 있겠더라고요.



심지어 합성적인 원료들은 일체 쓰이지 않았고 전부 자연에서 찾은 건조효모 형태였어요. 영양공급을 하면서 살 뺀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닐 텐데 9중 기능성이라 기대 이상이었죠. 탄수화물 컷팅제가 정말 많이 판매되지만 소비자의 건강까지 이렇게 신경 쓴 건 처음이라 메리트가 있는 거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화학물질도 아예 없어서 위험성에 대한 걱정도 안 들더라고요. 정제 생산 시에 화학부형제나 합성첨가물은 정말 기본적으로 쓰이고 있어요. 소량이긴 하지만 매일 먹는 것에 들어있으면 당연히 좋지 않은 작용을 할 테고 특히 살 빼는 보조제는 하루 섭취량이 많은 편이라 더 주의가 필요했어요. 그런데 이건 완벽하게 無화학인데다 중국산 원료도 쓰지 않은 거라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알로에전잎추출물에 혼합유산균까지 함게 담아냈더라고요. 배변활동이 중요한 건 살 뺄 때 당연한 거예요. 소모한 칼로리를 배출해야 하니까요. 그런데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린 건지 부족함 없이 골고루 함유시킨 거였죠. 홈쇼핑에서 요즘 몸무게 조절할 때 유산균을 잘 선택해야 한다는데 이렇게 편리한 관리를 할 수 있으니 만족감이 상당했어요.



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쓰인 것들도 체중 감소에 효과적인 것이었죠. 내장지방에 좋다는 레몬밤추출물이나 신진대사 활성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 기초대사량 증가를 돕는 콜레우스코스콜리 추출물 등이 있어요. 당장의 몸무게 감량이 아닌 원인을 해결해서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 같았죠.




그리고 먹기 편하다는 게 은근 장점이 되더라고요. 솔직히 싫어도 챙겨야 하는 걸 텐데 하루에 총 8알을 먹어야 해서 삼키는 거 어려워하는 저에게는 좀 부담이 됐었거든요. 한데 1정당 600mg이고 한 번에 네 알이 이물감 없이 삼켜지는 거라 안심됐어요. 섭취하는 게 무난하니까 거를 일도 없을 것 같았고요.



게다가 까다로운 관리 시설인 GMP에서 제조됐고 이력 추적관리와 생산물배상책임보험도 적용시킨 거라 오래 먹기에 좋을 거라는 확신도 들었어요. 이곳은 소비자들에게 완벽하게 포커스를 맞춘 브랜드라는 생각이 맞았어요. 심지어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아동 지원 사업에 기부를 하고 있어서 탄수화물 컷팅제 사 먹고 남을 도울 수도 있더라고요. 이런 점도 고퀄리티로 보이는 것에 한몫했죠.



물론 한 달 정도로 몸의 군살들이 모두 정리되는 건 아니겠지만 적당히 운동량을 늘려놨고 먹는 것도 나름 조절을 하고 있어요. 여기에 보조제까지 열심히 챙기니 나만의 바프 찍기는 수월하게 진행될 것 같더라고요. 요요 없는 행운이 당첨되고 싶다면 위 내용을 참고하여 도전해보시길 바라요. 얇아지는 옷에 맞춰 체형도 대비를 해야 하니까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