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이야기

어지럼증 원인 철분체 추천 섭취 이유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2. 8. 8.

 

20대랑 30대가 차이가 나고 
초반이랑 중후반이 또 체력적으로
달라진다고 하는데 최근에 이게 
무슨 말인지 확 와닿고 있어요.

예전처럼 생활을 하는데 조금만
뛰어도 숨이 금방 차고 누워있다가
일어나게 되면 뭔가 핑도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 어지럼증 원인은 잘 모르겠지만
또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술을 마시고 난 
다음날도 아닌데 이유없이 두통도 
생길 때도 잦더라고요

 

건강을 생각해야되기 때문에 제가 겪고
있는 증상을 검색해보니 빈혈에
해당되는 것이 많더라고요.
더 심하게 되면 인지능력도
떨어지고 심장박동도 
불규칙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관리 차원으로 철분제 추천을
받아서 먹고 있어요.

 

 

저는 왜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생기는 지 궁금해서 서칭을 해봤는데요.
이 성분은 신체에 산소를 운반하고 혈액을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 결핍이 되면 산소를
이동시키는 능력이 떨어져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철결핍성으로 인한 
어지러움 원인은 남자는 5%도
채 안되지만 여자는 20%정도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달에 한 번 생리를 하고 무리하게 
살을 빼기위해서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않아서 인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친구한테 철분제 추천 받은 건데
얘도 살을 빼다가 무리를 해서 부족증상 
개선을 위해 먹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장만 한 것은 포뉴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유산균배양물에서 추출한 것을 원료로 사용하고
무첨가 제품이라고 해요.
또한 하루에 한 정만 섭취하면 되는데 
일반인 같은 경우에는 1일 영양소
기준치 200%를 먹는거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유산균 배양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로 비헴철인 것이 좋았는데요.

이는 비동물성으로 향상성으로
인해서 부족하면 체내 흡수율이
올라간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체내에 부족해서 먹는 거니까
흡수율이 높은 거로 골랐어요.

높아야 빈혈수치도 낮아지고
어지럼증 원인인 철결핍증을 
빨리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리고 흡수율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따로 있더라고요.
다 흡수되지 않고 위장에 남으면
산화작용이 생겨서 변비와 소화불량 등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꼭 흡수율도 체크하는 것이 좋고
그래서 동물성보다는 비동물성이 좋은 편이죠.
친구가 이 제품을 추천해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그리고 제품을 살 때 비타민C도
꼭 확인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는 식물성을 우리 몸에 쉽게
흡수되는 형태로 저장하는데요.
실제로 스웨덴 예테보리 대학에서
진행한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네요.

아까 말한 것처럼 변비나 소화불량의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도록
부원료도 확인하는 거를 추천해 드려요.

 

 


제가 산 거는 인디안구스베리 유래 
VITA C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흡수율을 높여주고
또 합성원료가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이라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건강을 위해서 먹는 거니까
합성원료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뿐만 아니라 28가지 유기농 부원료도
들어가 있는데요.
유기농은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고 해요.

그만큼 건강에 좋은 거죠.
그런데 유기농 과일 채소 총 28종을
넣었다고 하니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즘에는 좋은 맛을 내기 위해서
합성착향료나 합성감미료를
내는 제품도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화학성분원료에 예민해서
최대한 피하려고 하고 있어요.

철분제 추천 제품에는 정제, 맛, 향을 
위해서 합성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쩌어고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주문을 하면 깔끔한 용기에 배송이 오고
이 부분까지 정말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완전 밀폐 용기를 사용해서 햇빛과 습기를
차단해서 변형이 일어나지 않게 했어요.

또 아이들이 뚜껑을 쉽게 열 수 없도록
이중 안전마개를 사용했더라고요.

아무래도 집에다 놓고 가족이 함께
먹는 경우도 많아서 이런 안전장치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 브랜드에 감동을 하였던 게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를 해서 아동지원 사업에
동참을 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이걸 사면 우리 주변의 아이들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 기부가 쉽지 않은데
이 기회로 좋은 뜻을 전할 수 있어
기뻤네요.
주변에서 이런 브랜드도 있다면서
열심히 철분제추천해줘야겠어요.

 

저는 사이즈가 너무 크면 잘 못 먹거든요.
전에 목에 걸렸던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조심하는 편인데, 이거는 작아서
목 넘김도 편하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헴철 철분이 24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하루에 1정만 먹으면 되니까
가성비도 괜찮게 느껴졌네요.

 

 

까다롭게 연구해서 좋은 원료만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합성부형제가
없어서 가족이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특히나 자연 유래 성분이라는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처럼 어지럼증 원인 찾다가
빈혈인거 알고 힘들었던 분들은 
제가 철분제 추천 하는 것을 참고하여 
구입 후 꾸준히 드셔보세요.

요즘은 음식으로 모든 걸 다 
섭취하는 게 어렵기 때문에 보충제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랄게요.

 

 

 

철분제 임산부 : 포뉴

철분제 임산부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