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이야기

엘아르기닌 효능 아르기닌 액상으로!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2. 9. 19.

 

40대가 되어 직장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몸에 있는 근육이 서서히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헬스를 시작했는데
나이가 있어서인지 근육량이나
체력과 활력이 쉽게 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엘아르기닌 효능으로 
남자에게 좋다는 사실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먹기 수월한 액상 형태인 것을
찾다가 괜찮은 것을 발견했어요.

 

 

 

포뉴 L-아르기닌 6000 마카 1000으로
이게 액상이면서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게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챙겨 먹는 거 제대로
챙겨보고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먹는 것에는 아르기닌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찾아보니 이게 몸에 흡수가
쉽게 되는 것은 아니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넉넉한 용량을 먹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죠.

그리고 마카와 비타민C까지
들어있어서 종합적으로 저에게
좋은 도움을 줄 것 같았어요.
이것저것 알아보고 챙기는 걸
어려워하는 40대 남성 선물로도
좋은 선택일 것 같더라고요.

 

 

제가 산 엘아르기닌은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는 스틱 형태였는데요.
이런 모양 덕에 부피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 편했어요.
하루에 한포만 먹으면 되니
먹기에도 간편하더라고요.

액상 형태로 안에는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액체가 들어있어요.
15포가 들어있어서 2주 먹기에
충분했답니다.
2주 꼬박 먹으면 한 포가 남았어요.

 

 

 

보통 다른 고체 형태라든지
분말 형태로 되어있는 건
먹기가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예전에 지인이 먹는 걸 보아하니
여러 개의 타블렛을 먹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던가
분말 형태는 냄새가 역하다며
숨을 참고 겨우 먹는 걸 지켜봤었어요.

 

 

하지만 아르기닌 액상으로 되어있어
먹기도 수월했는데요.
제가 먹기에도 좋을 정도라서 지속적으로
챙기기에 괜찮았어요.
입이 짧은 40대 남성 선물로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이런 건 꾸준히 먹는
사람이 위너인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애초에 선택할 때 먹기에
쉬워 보이는 걸 선택했는데요.
액상이라 흡수율도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르기닌 권장량은 흡수율이
낮은 특성을 고려해 많이
채워주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다른 아미노산에 우선 흡수 순위가
밀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래요.

그래서 아르기닌 권장량에
한도인 6000mg를 먹으면
흡수율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것에는 한도에
잘 맞아떨어지더라고요.

 

 

엘아르기닌 효능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단백질을
합성하는 데 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나이를 먹을수록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은 떨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이러한 필수 아미노산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아르기닌을 챙겨야 할 필요성이 있는 거죠.
우리가 매일 장어 같은 것만 먹고
살 수는 없는 거니까요.

 

 

 

그리고 엘아르기닌 효능을
살핀 후 관련 제품을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양한 브랜드에서
고함량을 강조하며 많이
넣은 것을 판매하고 있어요.

비슷해 보이지만 다 같은
품질이 아니라서 꼼꼼히
보는 게 좋은데요.
특히 어디에서 생산됐는지
확인하는 게 좋아요.

 

 

 

보통은 값싼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외국산을 쓰기 마련인데요.
제가 선택한 아르기닌은 국내산
이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 물건만 하더라도
국산이라고 하면 품질이
보증되는 느낌이잖아요?
식품이라면 더욱 출처가
확실한 곳에서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선택한 아르기닌 액상타입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른
원료도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마카라는 활력에
도움이 된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 식품인데요.
하루 권장량을 채운 1000mg
함유되어 있어서 가심비
좋다고 생각했어요.

 

 

 

마카는 동일 질량 대비
아미노산이라 철 아연과
칼슘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신경 쓰는 분이라면
더욱이 챙기는 게 좋은데요.

고대부터 전쟁터에 나가는
전사들이 이 식품을
먹어왔다고 하는 것만 봐도
그 역할이 기대되더라고요.


엘아르기닌 효능과 더불어
마카까지 더해져 남성 활력을
끌어내는데 효율성이 높아요.

 

 

그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이나
피로회복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고 유명한 비타민C도
하루 권장량에 맞게
들어있어서 직장인인 저에게
희소식이었는데요.

항상 일하느라 피로가 가득했는데
3중 복합 시너지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것도 정말 좋았고요.

 

 

그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이나
피로회복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고 유명한 비타민C도
하루 권장량에 맞게
들어있어서 직장인인 저에게
희소식이었는데요.

항상 일하느라 피로가 가득했는데
3중 복합 시너지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것도 정말 좋았고요.

 

 

 

 

헬스장 선생님께서도 많이
늘었다고 챙겨 먹는 게 뭐냐고
물어보셔서 말씀드리니
본인이 특히 고강도 운동할 때
챙겨 먹기 좋겠다며 이름을
알려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몸에 활력이 생기니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아서
일에 있어서도 능률이 오르고
체력 기르기에도 보다 수월해짐을 느꼈어요.

 

 

자주 피곤하거나 활력이
떨어져서 자신감이 내려가고
있는 남자분들께 저는 적극
드셔보라고 하고 싶은데요.

저는 아르기닌이 남자들만의
전유물이라 생각했는데
제가 산 것은  마카나
비타민 같은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서
남녀노소에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항상 피곤한 학생이나
기운이 없는 여성분들까지도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마 꾸준히 잘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아르기닌 : 포뉴

아르기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