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이야기

간기능 개선제 추천 복합적인 것으로

by 헬스 얼리어답터 2021. 11. 29.

 

20대때부터 술을 좋아해서 
과음을 할 때가 많았는데요.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음주를 즐길 때도 많았어요.

코로나때문에 회식을 안하지만
혼술을 하는 횟수가 늘어났는데 
그래서 그런지 하루 종일 피곤할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얼마전부터는 
간기능 개선제 추천을 받아 먹고 있는데요. 

 

 

 


술을 즐겨 먹게 되면 
간에 무리가 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그런데 저는 숙취해소만 잘 안되는 줄
알았는데 피로회복에도 영향을 

끼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를 개선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기로 한 거예요.

 

 

 

 

저는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가지를 
직접 비교해보고 선택을 했는데요. 
알아보는데 1주일 가까이 
소요가 되었어요. 

아무래도 한번 먹기 시작하면 
꾸준히 먹는게 좋기 때문에 
장복에도 안심할 수 있는 것을 
고르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했으니까요. 
그렇게 제가 선택한 상품은 
포뉴 밀크씨슬이었어요. 

 

 

 

 

여러가지 장점을 갖추고 있었고 
한번 복용 시 2정만 챙겨주면 되니까 
간편하다는 생각도 들었죠. 


한 달분씩 출시가 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잘 챙겨 먹고 있는지를 
확인하기도 좋은 것 같았고요. 

 

 

 

간 건강에는 밀크씨슬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었고 
실제 간수치에도 영향을 끼친다고 들어서 
일단 이런 걸 베이스로 하고 있는 걸 
선택하기로 했어요. 

그러면서 그 외에 부원료가 포함되어 
시너지 효과를 높여 준다면 
더 괜찮을 라고 생각했죠. 
사실 이렇게 꼼꼼히 따지다 보니 
선택을 할 수 있는 폭이 
무척 줄어들게 되더라고요. 
게다가 실리마린은 간 해독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평소 술자리가 잦은 저한테는 
정말 좋을 거라고 생각하기도 했고요. 

 

 

 

 

 

실리마린 자체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식품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해요.

이런 세포 내에 존재하고 있는
효소 수치를 통해 
손상정도를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수치를 낮춰준다고 하니까 
꾸준하게 챙겨주다 보면은 
나중에는 수치상으로도 건강 해졌음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이 성분은 엉겅퀴라고 하는
국화과 식물에서 추출했다고 하니까 
아무래도 자연유래라는 점에서도 
안전하다고 생각됐던 것 같아요. 

간기능 개선제 추천 상품을 
가급적이면 안전한 거 위주로 골랐어요.

 

 

 

 

제가 먹고 있는 것은 실리마린 130m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1일 권장량을 채워주는 만큼이라 
부족하지 않았는데요. 

그 뿐 아니라 합성, 화학 성분이 없이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더군요. 
비타민 B1, B2, B6과 같은 B군은 
간 해독 시 다량 소모되기 때문에 
함께 보충을 해주고 있었는데요. 

건조효모라는 부분을 확인하면서 
자연유래가 맞구나 하고 실감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호모시스테인의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하니까 더 좋게 보였어요.

 

 

 

 

그 뿐 아니라 제가 먹고 있는 걸
간기능 개선제 추천 하는 이유는
단일 상품이 아니라 복합 기능성분이
들어갔기때문이예요.


나이아신을 비롯해 비오틴이나 엽산, 
판토텐산과 아연, 셀레늄 등을 
포함하고 있어 더 
도움이 될 것 같았는데요. 

이렇게 기능성 원료들이 건조효모 형태로 
만들어져 있기도 해서 안심이 되었지만 
45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식품의 성분정보 앱에서도 
전 성분이 그린안전 등급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사실 제가 들어있는 내용물이 
전부 좋은 것들이 맞는지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인데 
이런 식으로 확인을 할 수 있다 보니 
더 좋게 생각되는 것도 있었는데요.

 

 

 

실리마린 단일 상품이랑 비교했을 때 
복합 기능성 간 영양제가 
훨씬 더 현대인의 생활 습관 등에 
적합하다고 하니까 저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음주나 흡연 등의 이유로 
영양소의 소모가 더욱 빠르게 
이루어지는 만큼  이런 것들로 
보충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었고요. 

종종 보는 건강정보프로그램에서도 
비타B군과 셀레늄이 
간 건강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라고 
소개되었던 적도 있었거든요. 

 

 

 

 

이 제품은 비타B군은 물론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다른 단일 간 영양제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간기능 개선제라 추천하고 싶었어요.

이외에도 유기농 과일, 채소, 
유기농 베리 등 총 24종이 
더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정제형태로 만들기 위해서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첨가물을 사용했다는 것도 
굉장히 만족스러웠고요. 

국내 최초의 아쿠아코팅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먹을때 살펴보니 손에 묻어나지 않고 
냄새도 거의 느껴지질 않아서 
편하게 복용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보충제를  정제할 때 
많이 첨가되고 있는 이산화규소 등의 
화학적 첨가물도 들어가있지 않았는데요.
또한 합성 착향료나 감미료 등도 
사용되지 않아  장복을
 하기에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기 위해서 
개별포장을 하고 있다보니 
저는 오히려 이런 점 때문에 
휴대성이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잦은 음주때문에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간기능 개선제 추천 
상품을 챙겨먹기 시작하면서 
조금은 안심을 할 수 있게 됐는데요. 

저처럼 술을 즐겨드시거나 
잠을 자도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 
분들은 간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라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